2023년 8월 10일 목요일

[서울 근교/의정부] 공연하는 신상 카페 "아나키아"

안녕하세요 깜이에요 :)

최근에 방문했던 의정부 아나키아 베이커리 카페 입니다♥

지하3층 ~ 지상5층으로 되어있는 의정부 신상 대.형.카.페. 라죠!

요즘 카페들은 주차하기 힘든 곳이 많은데 주차요원 분들도 있고 지하3층까지 있어서 너무 편했어요~

(4&5층은 추후 레스토랑으로 오픈될 예정이라고 해요)

1층에는 다양한 종류의 빵들이 있고, 셀프로 포장도 가능한 공간도 있었지만

사람이 너무 많아서 사진 1도 못 찍었어욤ㅠ

제가 시킨 메뉴는 로얄 밀크티, 흑임자 슈크림 라떼, 초코...어찌고 빵...ㅎ

음료 각 9천원으로 생각보다 가격대는 높았어요!

빵도 가격대가 높았지만 그만큼 엄청 컸던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

모든 빵들은 특대형 사이즈!

2층은 중간에 미니 분수들과 벽쪽은 신발을 벗고 앉을 수 있는 쇼파공간도 있어요

안쪽으로는 공연 스테이지 앞으로 쇼파들이 나란히 있어요!

3층은 노키즈존으로 드립커피를 주문할 수 있도록 되어있고, 2층과 분위기가 완전 달라요!

3층 끝자리로 가면 아래 공연을 볼 수 있게 뚤려있어 개방감이 더 좋아요!

매일 공연을 한다고 하니 디저트 먹으면서 귀호강도 하세요☆

의자들도 돌모양으로 주변 식물들과 너무 잘 어울리자냐bb

푸릇푸릇한 공간구경하다가 나만의 포토존에서 사진도 찰칵!

(제 블로그 프로필사진으로 등록한건 안비밀ㅎ)

카페 밖으로 나가면 이렇게 이쁜 포토존도 있어요

바로 왼쪽편엔 가벼운 산책길이 있었지만 저는 힐+롱원피스를 입은 관계로 패쓰~


 

주소: 경기도 의정부시 잔돌길 22

영업시간: 9:30 ~ 22:30(라스트오더 22:00)

전화: 031-856-5168

https://www.instagram.com/s2fays2/

 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